본문 바로가기
2020년 이전글

SK 상품권 사용처 정보 싹 다모았다

by 뾰료룡 2018. 6. 14.



sk 상품권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저는 문화상품권, 도서상품권, 백화점 상품권만 존재하는줄 알았답니다 ㅎㅎㅎ 완전 상품권 바보라고 할수있죠 ㅎㅎ의외로 sk상품권이 요즘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그럼 sk상품권으로 sk 계열사만 사용이 가능한가?? 그것도 아니라고 합니다.

의외로 정말 많은곳에서 사용할수 있다고합니다 ! 유레카!!! 저는 속으로 sk주유소만 사용가능한줄 알았네요


그래서 오늘 sk상품권 사용처에대해서 포스트 해보겠습니다. 



■ SK상품권 사용처 자세하게 알아보기 





역시 sk상품권으로 전국 sk주유소, sk가스 충전소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요즘 기름값이 너무많이 비싸죠 ㅠㅠ 흑흑 .





sk상품권으로 백화점 쇼핑도 가능합니다.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 뉴코아 백화점, AK플라자, 동아백화점이 가능합니다. 


백화점 쇼핑도 가능하다니 정말 좋군용 ~ sk상품권으로 쇼핑 가즈아~ 





sk상품권으로 대형마트에서 장도 구매할수있습니다. 홈플러스, 롯데마트, 뉴코아아울렛, 메가마트, 동아마트, 롯데슈퍼, 세이브존, 서원유통, 2001아울렛에서 가능합니다. 

백화점도, 대형마트도 신세계 계열만 빼고 쇼핑이 가능하네요 ^^ 



sk상품권으로 식사도 가능합니다.


파로그랜드, 비오토피아, 인천공항 내 가야금, 마티나라운지, 빕스, 차이나팩토리 딜라이트, 비비고, 계절밥상, 제일제면소, 더플레이스, 

테라쎄 가 있습니다.


빕스에가서 샐러드바랑 스테이크 먹고싶네요 ㅎㅎㅎ 쩝쩝 배고파라 


sk상품권으로 뚜레주르 베이커리에서 빵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요즘 뚜레쥬르 빵이 파리바게트보다  맛있는게 더 많더군요~

 



sk상품권으로 스마트폰으로 sk 텔레콤 쓰시는분 요금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청구서 기준 이동전화요금/ 미납요금, 최초 단말기 구입대금, 가입비 완납 처리시에만 상품권 사용이 가능하다고합니다.

참고하셔야할 사항이 많네요 


 



sk상품권으로 호텔에서 결제가 가능하다고합니다. 서울에있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뿐만 아니라 경주 경포대에있는 현대호텔, 제주도에있는 

포도호텔도 이용이 가능하니 여행가서 쓰기에도 좋을것같습니다.



sk상품권으로 제주도에있는 핀크스골프클럽에서 이용이 가능하다고합니다.


골프를 좋아하시는분이면 가서 이용하셔도 될것같아요 




sk 상품권으로 투어비스 여행사 여행상품도 구매가 가능하다고합니다.





sk상품권으로 sk렌터카 스피드메이트에서 차를 렌트할수도있고, 차를 정비를 할수도있다고합니다.



이상으로 sk상품권을 알아봤습니다. 

의외로 sk상품권 사용처가 다양하죠?. 명절선물이나, 기념일 선물로 SK상품권으로 준비를해도 매우 좋을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