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년 이전글

올레KT 고객센터 전화번호 단축번호 쉽게 정리

by 뾰료룡 2018. 6. 12.



안녕하세요 . 여러분은 어떤회사의 인터넷, 인터넷TV, 인터넷 전화등 을 이용하시나요? 


보통 쓰시는 핸드폰에 따라 결정되는 경우가 많죠? 저는 SKT를 이용하고있어서 


저는 예전에 SKT도 이용한적이 있었고요,  요즘은 잠실로 이사오면서 올레KT를 이용하고있습니다. 


SKT 도 인터넷 tv 채널이 다양하고 올레KT 도 tv채널이 다양하고 인터넷속도도 빠르기때문에 어떤 브랜드가 더 좋다고 말할순 없지만,  


올레KT를 이용하면서 요금제변경, 요금조회, AS문의 등 그리고 운이 안좋았는지 


새로 올레KT를 신청할때부터 자꾸 인터넷이 끊기고 티비도 화면이 깨져서 궁금증을 해결하기위해 고객센터에 참 많이 전화 했었습니다.


첫이미지는 저한테 매우 안좋았지만 지금은 친절한 고객센터의 대응 친절한 기사님 들 덕분에 조금씩 이미지가 좋아지고있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올레KT 를 아주 잘 이용하고있습니다.




■ 올레KT 고객센터 전화번호 



올레KT 고객센터는 APP , 보는 ARS , 문자 , 음성 , 수화 로 고객센터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이 많이사용하시는 음성 고객센터를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홈상품 고객센터 이용안내


일반전화 이용 시 국번없이 100(무료)


휴대폰 전화 이용시 지역번호 + 100 (무료)


평일: 09:00~ 18:00 


토요일 :0900~ 12:00 


고장,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 



□ 홈상품 고객센터 ARS 메뉴 




1. 상품신청

 

 2.고장신고

 상담사 연결


 1. 고장접수

2. AS 진행문의




 3. 요금 및 납부


 

 4. 이사,변경,휴대폰, 

유무선 

결합 및 동시문의

 


1.청구요금 확인

2. 청구서 재발행

3. 부가세 영수증 발행

4. 자동이체 계좌, 신용카드 등록

5. 3000요금제 이용량 확인 

0. 상담사 연결



 1. 이사, 이전,변경

2. 개통 진행문의

3. KT멤버십, 사은품, KT닷컴

4. 핸드폰

5. 유무선 결합 및 동시 문의

0. 상담사 연결



 5. 국제전화 및 기업상품


6. 해지 

1. 국제전화상품


2. 기업상품


1. 약정문의

2.TV채널 등 전화부가서비스해지

3. 집전화 해지

4. 인터넷

5. TV

6.인터넷전화

7. 기타상품 해지

 


 0. 상담사 연결


 

 

1. 상품 신청 및 요금문의

2. 고장신고


 












모바일상품 고객센터 이용안내



휴대폰 이용시 국번없이 114 (무료)  



일반전화 이용시 1588-0010 (유료)




평일 : 09:00~18:00  


분실, 일시정지,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 






□  모바일상품 고객센터 ARS 메뉴 





 1. 요금 및 납부


 2. 요금제, 부가서비스,

KT클럽, 로밍 



 

1. 청구 요금확인

2. 당월 실시간 요금확인

3. 잔여 무료통화, 무료문자

4. 요금확인서 팩스 발송

5. 소액결제, 미환급금 조회

0. 상담사 연결



1. 휴대폰 기기변경

2. 부가서비스

3. 요금제

4. KT클럽, 로밍문의

0.상담사 연결 


 

3. 분실정지, 단말기 보험, 통화품질, A/S안내



 4. 유선상품, 와이브로, 유선무선상품 동시문의 


 

1. 분실정지 및 복구

2. 단말기 보험문의

3. 통화품질

4. A/S 안내

0. 상담사 연결



 1. 유선상품

2. 와이브로

3. 유선무선상품 동시상담 


 0. 상담사 연결


 


1. 요금 및 일반문의

2. 통화품질

3. 로밍



 





제가 이용하고 있는 올레KT 고객센터 홈상품, 모바일상품을 알아봤습니다. 검색해보니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있는 통신 브랜드가 KT라고 하네요^^; 처음 알았습니다.  저도 만족하게 이용중이기때문에 계약기간이 끝나도 연장해서 이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