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여러분은 어떤회사의 인터넷, 인터넷TV, 인터넷 전화등 을 이용하시나요?
보통 쓰시는 핸드폰에 따라 결정되는 경우가 많죠? 저는 SKT를 이용하고있어서
저는 예전에 SKT도 이용한적이 있었고요, 요즘은 잠실로 이사오면서 올레KT를 이용하고있습니다.
SKT 도 인터넷 tv 채널이 다양하고 올레KT 도 tv채널이 다양하고 인터넷속도도 빠르기때문에 어떤 브랜드가 더 좋다고 말할순 없지만,
올레KT를 이용하면서 요금제변경, 요금조회, AS문의 등 그리고 운이 안좋았는지
새로 올레KT를 신청할때부터 자꾸 인터넷이 끊기고 티비도 화면이 깨져서 궁금증을 해결하기위해 고객센터에 참 많이 전화 했었습니다.
첫이미지는 저한테 매우 안좋았지만 지금은 친절한 고객센터의 대응 친절한 기사님 들 덕분에 조금씩 이미지가 좋아지고있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올레KT 를 아주 잘 이용하고있습니다.
■ 올레KT 고객센터 전화번호
올레KT 고객센터는 APP , 보는 ARS , 문자 , 음성 , 수화 로 고객센터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이 많이사용하시는 음성 고객센터를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홈상품 고객센터 이용안내
일반전화 이용 시 국번없이 100(무료)
휴대폰 전화 이용시 지역번호 + 100 (무료)
평일: 09:00~ 18:00
토요일 :0900~ 12:00
고장,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
□ 홈상품 고객센터 ARS 메뉴
1. 상품신청
|
2.고장신고 |
상담사 연결 |
1. 고장접수 2. AS 진행문의 |
3. 요금 및 납부
|
4. 이사,변경,휴대폰, 유무선 결합 및 동시문의 |
1.청구요금 확인 2. 청구서 재발행 3. 부가세 영수증 발행 4. 자동이체 계좌, 신용카드 등록 5. 3000요금제 이용량 확인 0. 상담사 연결 |
1. 이사, 이전,변경 2. 개통 진행문의 3. KT멤버십, 사은품, KT닷컴 4. 핸드폰 5. 유무선 결합 및 동시 문의 0. 상담사 연결 |
5. 국제전화 및 기업상품 |
6. 해지 |
1. 국제전화상품 2. 기업상품 |
1. 약정문의 2.TV채널 등 전화부가서비스해지 3. 집전화 해지 4. 인터넷 5. TV 6.인터넷전화 7. 기타상품 해지
|
0. 상담사 연결 |
|
1. 상품 신청 및 요금문의 2. 고장신고 |
|
모바일상품 고객센터 이용안내
휴대폰 이용시 국번없이 114 (무료)
일반전화 이용시 1588-0010 (유료)
평일 : 09:00~18:00
분실, 일시정지,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
□ 모바일상품 고객센터 ARS 메뉴
1. 요금 및 납부 |
2. 요금제, 부가서비스, KT클럽, 로밍 |
1. 청구 요금확인 2. 당월 실시간 요금확인 3. 잔여 무료통화, 무료문자 4. 요금확인서 팩스 발송 5. 소액결제, 미환급금 조회 0. 상담사 연결 |
1. 휴대폰 기기변경 2. 부가서비스 3. 요금제 4. KT클럽, 로밍문의 0.상담사 연결 |
3. 분실정지, 단말기 보험, 통화품질, A/S안내 |
4. 유선상품, 와이브로, 유선무선상품 동시문의 |
1. 분실정지 및 복구 2. 단말기 보험문의 3. 통화품질 4. A/S 안내 0. 상담사 연결 |
1. 유선상품 2. 와이브로 3. 유선무선상품 동시상담 |
0. 상담사 연결 |
|
1. 요금 및 일반문의 2. 통화품질 3. 로밍 |
|
제가 이용하고 있는 올레KT 고객센터 홈상품, 모바일상품을 알아봤습니다. 검색해보니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있는 통신 브랜드가 KT라고 하네요^^; 처음 알았습니다. 저도 만족하게 이용중이기때문에 계약기간이 끝나도 연장해서 이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2020년 이전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항생제 술 같이먹으면 치명적인 2가지 이유 (0) | 2018.06.13 |
---|---|
필독 ! 티스토리 마우스 오른쪽클릭 금지설정하기 (2) | 2018.06.12 |
1분만에 카카오톡 pc버전 설치 하기 (0) | 2018.06.11 |
LG u플러스 요금제 깔끔하게 정리해보자 (0) | 2018.06.10 |
하이패스 사용내역 조회 어플로 간단하게 확인하기 (0) | 2018.06.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