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년 이전글

구글 비밀번호 1분만에 찾는 방법

by 뾰료룡 2018. 6. 25.

안녕하세요 

저는 네이버 이메일도 이용중이지만 맥북과 아이폰 을 이용하면서 구글 gmail 를 더 자주 이용합니다. 물론 안드로이드 폰을 사용하시는분들도 구글계정 모두 이용중이시죠??? ㅎㅎ

사실 저는 구글 아이디가 많아요 ㅋㅋㅋㅋ 비밀번호를 까먹어서 이용 안하고 있는것이 몇개나 된답니다 ㅎㅎ (사실 아이디 까먹은것도 있음 ㅋㅋ)

 그래서 ! 오늘은 google 즉 구글 비밀번호 변경 및 찾기에 대해서 포스트를 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구글 홈페이지 메인화면에있는 우측 상단의 Gmail 를 클릭 합니다.

 




google 로그인 창으로 바뀌게 됩니다.  여기서 자신의 지메일 을 입력해준다음 


비밀번호 입력란 밑에있는 비밀번호 잊으셨나요?를 클릭합니다.  




자신이 기억하고있는 지메일 비밀번호를 입력한후 다음을 클릭합니다.


전혀 기억이 나질 않는다면 다른 방법 시도를 클릭하셔도 좋습니다. 




다음은 구글과 연결되어있는 스마트폰으로 인증코드를 받을수 있습니다.


왼쪽에있는 텍스트는 문자로 알림을 받는것이고, 오른쪽에 있는 통화는 전화를 통해 인증코드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저는 텍스트로 핸드폰 문자로 6자리 숫자 인증코드를 받았습니다.


코드입력을 하시고 다음을 누르면 끝납니다~~


아주아주 간단하고 쉽죠? 


비밀번호는 중요한것이기 때문에 잊어 버려서는 안되지만 구글계정 비밀번호는 쉽게 찾을수 있어서 매우 편리한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