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년 이전글

삼성카드 포인트몰 이용하는 3가지 방법

by 뾰료룡 2018. 6. 27.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용카드 사용하시죠? 신용카드 쓸때마다 적립되는 카드포인트 !! 이용하고 계신가요? 매년 카드 포인트는 쌓여가지만 사용할 줄 몰라서 사용 되지 않고 소멸되는 포인트가 매년 13000억 원어치에 이른다고합니다. 정말 어마어마한 숫자죠?  저 또한 신용카드 포인트를 이용 못하고 해지한 카드가 몇개 있습니다. 너무 아까웠지만 할수없었죠. 다행 하게도 삼성카드 포인트로는 다이슨 청소기를 아주싸게 구입해서 3년동안 잘쓰고 있답니다.  카드 포인트로 연회비, 카드이용대금 결제에 이용할수 있는 사실 그리고 쇼핑도 가능합니다 !!  이제 카드포인트를 1원부터 현금처럼 사용할수 있다고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삼성카드 포인트몰 이용 할수 있는 방법을 포스트 할려고합니다. 





■ 삼성카드 포인트몰 이용 방법 ■








먼저 삼성카드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됩니다. 






삼성카드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메인화면 왼쪽 상단에 있는 전체메뉴를 클릭하세요 









전체메뉴 를 클릭하시면 혜택받기가 나옵니다.  혜택 받기 내에있는 가맹점 혜택찾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가맹점 혜택찾기내에 있는 보너스 클럽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먼저 주요 보너스클럽 안내에 포인트 사용 (결제일 차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쇼핑을 좋아하시는 분은 현대hmall, cjmall  현대아울렛, 위즈위드 를 이용하시면 좋을것같습니다. 영화를 좋아하시면 메가박스 이용을  장을 보시고 싶으시다면 이마트, 홈플러스(온라인쇼핑몰) 등을 이용하시면 될것같습니다. 그외에 데이트에 도움될듯한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잠바주스, 폴 바셋, 롯데월드등 삼성포인트로 100% 사용가능합니다. 





다음은 포인트 사용 (현장차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장 차감에는 레스토랑 위주로 있네요  빕스, 더플레이스, 63뷔페 파빌리온 등 이 있고 까페에는 투썸플레이스, 뚜레쥬르 등이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온더보더와 63뷔페 파빌리온을 좋아하는데 삼성카드 포인트로 이용이 가능하다니 매우 기쁩니다. 







마지막으로 포인트 사용&적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인트 사용&적립은 쇼핑몰 위주로 있네요 



신세계, 롯데, 홈&쇼핑, CJ CGV 등등 쇼핑몰외에 극장, 정관장 미용실까지 포인트 사용및 적립이 가능합니다.  





삼성포인트로 이용이 가능한 쇼핑몰 레스토랑 까페 등등을 알아봤습니다. 삼성포인트로 결제를 원하시면 결제시 반듯이 포인트로 결제할게요 라고 말씀을 해야한다고합니다.  포인트 결제후 나머지 금액은 카드대금으로 청구된다고합니다. 삼성포인트 많이 많이 쌓아서 생활비를 조금이라도 아끼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