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년 이전글

아내의맛 하승진 에어로빅 찜질방 위치 어디?

by 뾰료룡 2020. 1. 22.

 

 

 

아내의맛 하승진 찜질방 편 보셨나요?? 저 너무 웃겨서 껄껄 거리면서 봤네요 ㅎㅎㅎ

에어로빅 운동부터 먹방까지~ 크~ 역시 찜질방하면 먹방이죠~!

저도 찜질방가면 식혜부터 미역국 그리고 과자까지 쭉쭉 먹고 나온답니다.!! 

오늘은 아내의맛 하승진 에어로빅 찜질방편 찜질방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역시 찜질방에서는 미역국과 제육덮밥 국수죠 ㅋㅋㅋㅋ 저도 필수코스로 먹고온답니다 !! 

크 ~~ 면치기 지금 점심시간인데 너무 먹고싶네요 ㅠ

 

크~ 찜질방에서 물냉면은 정~말 시원합니다.. 열기를 쫘악 내려줘요 

 

양을 많이 오래 끓여서 맛있다는 찜질방 미역국 !! 역시 판매순위1위입니다.

키가큰 하승진 가족에게는 너무나도 작은 개인실 ㅎㅎㅎ 아 너무 웃겼어요 ㅎㅎㅎㅎ 

 

찜질방에서 에어로빅이라니!!  에어로빅하고 찜질하고 미역국 먹고??? !!! 다이어트는 내일부터...ㅎㅎ

 

에어로빅 수업까지 있는 찜질방 너무 좋네요!!! 이번 설 연휴에는 찜질방에 찜질하러 가야겠어요 

 

 

 

월곡 건강랜드 

 

주소 : 서울특별시 성북구 화랑로7길 32 월곡송림건강랜드 

 

전화번호: 02-919-2266